홈페이지 >

유약영은 여행하기 위해 직접 캔버스 신발을 설계했다.

2008/4/9 0:00:00 10726

유약영

'몽유 '콘서트가 오는 4월 30일'밀크차' 유약영'몽유 '하문 가경 체육관에서 상연된다.

어제'밀크티'가 하문에 직접 와서 브리핑을 열어 콘서트의 준비 상황을 밝혔다.

밤샘 을 내쫓 고 발표회 에서 대개 '몽유' 주제 를 베기 위해'밀크티'는 파란 색 치마 를 입고 몸 을 드러냈다.

연예계에서 ‘밀크차 ’는 재간녀로 불리며 노래를 잘 할 뿐만 아니라 연기도 잘 하고 좋은 글을 썼다.

최근 그는 또 새 책을 낼 계획이다.'밀크차'는 기자에게 자신의 작품'나는 너와 가고 싶다 '출판 후 다시 신서를 밀고 싶다.

지금은 ‘ 밤에는 아직 원고 교정에 바쁘다.

이때 기자는 비로소 ‘ 밀크차 ’ 의 눈두덩이가 확실히 부어 있었고, 이 신작이 정말 그녀의 정력을 많이 소모하는 것을 발견했다.

현장에서 이 재녀는 자신의 새로운 재능과 재능을 보여줬다. 자신이 디자인한 캔버스 여행화를 선보였다.

소박하게 보이지만'밀크티'는 이 신발이'진품'이라며 여가 시간에 그것을 신고 노닐고 노는 것을 말한다.

이번 콘서트'밀크차'가 더 이상 말할 수 없다.

발표회에서 그는 두 시간 반 동안'몽유여행'을 통해 한 장의 꿈에 겹쳐 20여 개의 클래식 곡에 귀를 기울일 것이다.'우선 친숙한'나중에','사랑한다','사랑에 미치겠다 '등의 곡도 있다. 새로운 곡도 있다.

'몽유효과'를 위해'밀크티'가 콘서트에서'잠옷'을 입고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 이날 공연장에서 의상을 통해 현장 팬들을 위한'스트레스 감압'을 암시했다.'지금 스트레스 많이 받고 있어 못하겠다는 말을 많이 했다.

콘서트는 ‘몽유 ’, ‘몽유 ’를 데려가는 사람들이다. 잠옷을 입고 있지만 ‘몽유 ’의 환상 속에는 화려한 옷차림이다.

그러나 기자가 사부진승을 초대할 수 있는지 묻자 하문 콘서트에 ‘밀크티 ’는 다소 서운해 보이며 한참동안 묵묵히 말했다. “그는 오지 않을 것이다.”

콘서트의 신비한 게스트가 누구라는 질문에'밀크티'가 불확정 됐지만 여전히 찾고 있다.

팬들은 이번 하문행'밀크차'를 조화롭게 처리했지만 팬들은 여전히 언론을 통해 밀크티'를 통해 그들의 인사와 축복을 가져왔다.

하문의 중학생은 바로 ‘밀크차 ’의 충실한 팬이었다. 그는 특별히 기자에게 ‘밀크차 ’를 보내 편지에서 ‘밀크차 ’라고 알려 줄곧 그녀를 좋아했던 글에 많은 감동적인 문장을 적었다. 시가 낭송회에서 읽을 준비를 했다.

편지에서 그는 "밀크티"가 시간을 내서 그들의 낭송회에 참석하기를 바란다.

팬들의 편지를 읽고'밀크티'는 감동을 받았고, 바로 조수에게 편지를 소장하고 "시간이 나면 꼭 출석할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강약림은 백만의 몸값으로 구두 모델로 임용한다.

스타덤
|
2008/4/8 0:00:00
10681

유약영'몽유 '디자인 신발'증정' 팬

스타덤
|
2008/4/7 0:00:00
10662

사코치의 화력 하이힐 남성화 판매량

스타덤
|
2008/4/7 0:00:00
10605

야오밍도 발에 신비한 부츠의 용도가 중의학 치료가 기적이 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타덤
|
2008/4/5 0:00:00
10545

대장군 신비 재출 홍화 강경 세신스 관건 강단

스타덤
|
2008/4/3 0:00:00
1042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신발도: 진강전문시장'시험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