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항 특구 는 중국 경외 경제 무역 협력 지구 의 성공 전범 이 될 것이다
‘p ·몇 년 동안 각급 정부 부서및 업계협회의 관심지원 아래 팥그룹이 유명미전전전미미미미미진작은 공장이 < ··············································생물제약, 산업의 다국적 지역, 다국적 민간 기업 집단.
그룹 10 가구 회사 중 1개 상장회사, 본부 직원 2200명, 2012년 생산판매402억 원, 2015년까지'천억 팥'의 청사진을 이루길 바란다.
바로 < p >
'p'은 팥 그룹이 건강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국제화 전략과 큰 관계가 있다.
2002년부터 팥그룹은 각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뉴욕과 일본 도쿄에서 대외무역회사를 세웠다.
이 들 은 해외 무역 회사 에서 기업 의 해외 거점 이 됐 다. 고객 과 관계 를 강화 해 현지 시장 시세 를 파악 해 대외 무역 수출 총량 과 경제 효익 을 향상 했 다.
바로 < p >
‘p ’은 2007년 팥그룹이 국가에서 ‘출출 ’ 전략의 호소로 합무석 3개 민영기업과 캄보디아 기업이 캄보디아 유일하게 국제항구 도시인 시해누크 시외 투자건설 총면적은 11.13 ㎡ mby의 경제특구로 ‘해외 거점 ’에서 ‘경외원구 ’의 근본적인 전환을 하고 있다.
서항 특구의 설립은 중국 기업을 위해 집단 투자 무역 발전 플랫폼을 마련해 기업이 ‘두 시장, 두 가지 자원 ’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국내 우세산업의 이동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 한편 기업이 국제화 전략을 실시하는 내적 발전 수요, 해외 특구를 통해 현지 특혜의 노동력, 토지, 원자재 자원, 완만한 국제 무역 환경을 충분히 이용하여 무역장벽을 우회하고 튼튼한 수출 기지를 세웠다.
바로 < p >
'서항 특구'는 국가 상무부 재정부 심사를 통해 확인하는 6개 경외 무역 협력구 중 하나로 중국과 중국과 양국 지도자와 각급 정부 부문의 관심과 지지를 받았다.
2010년 12월 13일 중캄 양국 총리의 입증 아래 양국 정부 부처는 《중화인민공화국 정부와 캄보디아 왕국 정부와 시해누크 경제특구에 관한 협정 》을 체결해 서항 특구의 법률적 지위를 정하여 서항 특구는 쌍무 정부협정을 맺은 협력구로, 2012년 6월 13일 캄보디아 우호방문 시임 중앙 정치국 상위, 중앙기위원회 서기가 국강과 캄보디아 왕국 총리 홍슨 회담이 끝난 후 공동으로 서항 특구 특구에서 카드를 제시했다.
한편, 양자 프레임 협정 아래 2012년 12월 4일 비즈니스부 차장 진건, 캄보디아 발전이사회 사무총장이 공동으로 주재하는 서항 특구협조위원회에서 첫 회의가 무석에 열렸고, 로고 양자 정부는 서항 특구 발전의 장효협조 기제를 추진하고 있다.
바로 < p >
서항 특구는 현재 3제곱킬로미터의 건설 규모를 형성하고 있으며 캄보디아 현지 생산, 생활 조립 환경이 가장 완벽한 공업 단지 중 하나로 성장하고 있다.
구 내에서는 이미 중국, 유럽과 미국, 일본 등 국가와 지역의 기업 32개에 입주했으며, 그 중 22개는 이미 영업을 시작했고, 지역 내 종업수는 8000여 명에 달한다.
바로 < p >
‘p ’은 외부 투자 건설에 적극적으로 융합하여 현지 문화를 자진적으로 이행하여 스스로 발전하는 동시에 현지 인민,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을 실현하고, 기업의 자체와 중화문화가 국제적으로 양호한 이미지를 수립하고 서항 특구는 이 원칙을 적극적으로 기부 조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현지의 다리를 닦고 공익자선 활동 등에 참여하는 사회적 책임이 있다.
바로 < p >
서항 특구는 투자 환경이 우월한 국제 견본 단지 건설을 위해 생산력을 가득 찬 상장회사로 생태환경이 좋은 현대화 공업신도시를 전략 목표로 삼고 있다.
한편으로는 중국 기업을 위해 ‘ 투자 동맹, 방사전 세계 ’ 의 절호의 투자 무역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캄보디아 현지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캄보디아 사회 경제의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
조만간 서항 특구는 중국 해외 경제 무역 협력구의 성공의 전범이 될 것으로 믿고, 중캄 세대 우호의 상징! -'p'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새새는 캠퍼스'종이 상자 회수'도전전 60여 개 고교 가입
- 유행화 | Air Jordan 1 Mid 신발 스타일링
- 즉시 뉴스 | 쌍십일 전 기자가 태안'추바지촌'탐방 추바지 속'비즈니스 비밀번호'를 찾았다.
- 뉴스 택배 | 국내 최초 중산복 단체 표준 메우다 업종 공백
- 겉감 | 아마존 패션은 자체 브랜드 수가 백 개나 된다
- 매일 첫머리 | 전국 방직 업계 당건사업 과 성신 문화 건설 포럼 이 하남 서평 에서 거행 하다
- 패션 브랜드 | Bape 전신 Big Sean 별주 시리즈 해석, 식견이 뛰어나다
- 매일 첫머리 | 중방련 표준화 기술위원회 2019년회 및 표준심사회가 남경에서 거행된다
- 패션 브랜드 | 미지노(미진진) X FUTUR 새로운 연명 길거리 스타일 시리즈 습격
- 뉴스 택배 | 이채로운 광저우 중침 이 속옷 업계 의 성연 을 만들어 낼 것 이다
- 패션 브랜드 Bread 초대 등려련
- 홍콩 은 전문 관점 에서 계절 패션 트렌드 를 분석 해 볼 것 이다
- 장쯔이가 전 세계 미녀성 50 전 50 완벽하게 미국 제1부인을 압박하다
- 국제 패션 디자인 기업 과 브랜드 도 점점 중국 의 디자인 에 주목 을 받고 있다
- 국내 상장복 기업 중보 실적 이 대면적 마이너스 성장 을 보였다
- 란상 패션 빚 은 아직 남 태국 전람 을 회수하지 못했다
- 면방 기업 은 내외 면화 가격 차이 가 갈수록 커지면서 곤경 에 빠졌다
- 복장 3D 기술 조력'고정 '시리즈 실용성은 아직 시련을 기다려야 한다.
- 면화 위기 가 방직업 면가 차 가 시장 에서 벗어났다
- 순색 원피스에 날씬한 코디술이 가벼워 날씬하고 몸매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