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장점 장식의 쇼윈도 디자인이 관건이다

2015/4/18 22:44:00 8

여장점인테리어쇼윈도

쇼윈도우는 상점의 눈이다. 가게의 이 얼굴이 사람을 매혹시켰는지, 이 눈은 매우 가벼운 역할을 한다.

쇼윈도우는 일종의 예술적 표현으로 고객을 끌어당기는 중요한 수단이다.

어떤 상업도 상업의 거리를 걸으면 수많은 사람들이 쇼윈도 앞에서 바라보고 감상하며, 그들은 혼잡하고 의론을 하며, 소문난 명화를 감상하고 있다.

파리 샹젤리사 큰길에서 각 전문점의 쇼윈도우를 감상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인기 있는 관광 아이템이다.

그래서

전매점

쇼윈도 없이 쇼윈도우의 배치와 무시해서는 안 된다

진열하다

.

사실 어떤 전문점들이 쇼윈도우를 개인에게 임대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일이다.

  

여장 가게

인테리어의 쇼윈도에는 세 가지 원칙을 준수해야 한다.

하나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평면화, 동감과 문화예술의 색채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두 번째는 일부 생활화 장면을 통해 고객들이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느껴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셋째는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려고 노력하여 본 가게에서 운영하는 쇼윈도 교묘하게 전시되어 고객을 한눈에 깜빡이지 않고 머릿속에 새겨넣었다.

물론, 가게 설계는 하나의 시스템 프로젝트입니다. 가게 간판, 길목의 작은 간판, 쇼윈도, 차양 덮개, 대문, 조명 조명, 벽면의 재료와 색깔 등 다양한 방면에 있습니다.

각 방면은 서로 조화시켜 통일적으로 계획해야 전체적인 풍격을 실현할 수 있다.

관련 링크:

그 다음으로 여장 점포 인테리어는 가게 경험이 있는 인테리어를 찾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현장에서 공사를 관찰하고 있는데 구체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야 하는데, 더 이상 투덜거리지 말고, 이런 관계는 말하지 않고, 인테리어 효과가 미치지 않은 게 아니라 자금 낭비 시간을 재활용하는 것이다.

또 구체적인 시간 면에서는 디자이너에게 잘 말해야 하고 시간이 짧을수록 좋지만 전제는 반드시 세심하게 해야 한다.

또 어떤 곳은 자기가 생각했는데 어떻게 했는지 생각해 보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실제 인테리어를 할 때는 구체적으로 할 수 없다. 이때는 꼭 같은 효과가 나올 수 있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특히 재질의 선택에서 고급스러운 것을 사용하지 말고 외관 효과적으로 이상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좋다. 단 한 번의 인테리어는 여러 해가 아니다. 또 어떤 곳은 이상적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다른 생각의 전제는 전체적인 스타일과 색깔을 잘 맞추어야 한다.

여장점 상점의 이미지와 명칭과 상표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가게 이름을 선택할 때 오해에 빠져 신청과 유행을 추구하는 일방적으로 점명과 상점 자체의 내적 관계를 무시하고 불륜감을 느끼는 것, 대고대, 부자, 신사, 대금 등의 명칭으로 귀족 식당의 쇼윈도창에는 ‘집밥 ’이라는 단어가 쓰여 있어 막연하게 보인다.

점명은 특색을 갖추어야 하지만 제목을 너무 멀리 떠나서는 안 되고, 점명을 통해 고객이 경영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음식점의 명칭은 식품점, 옷가게의 명칭은 의류점 등이다.

좋은 점명은 3가지 특징을 갖춰야 한다. 발음이 쉽고 기억에 남는다. 2는 상점의 영업 성격을 돋보이게 한다. 3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좋은 상점 이름도 있고 그에 맞는 상표를 설계해야 한다.

상표는 일종의 글의 표현이고, 상표는 하나의 도안 설명이고, 후자는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상표는 간단하고 미관을 추구해야 한다.

여성 양말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매고리 상점이 영국 국기 도안을 상표로 선용하고 거대한 영국 국기가 가게에 매달려 모든 포장지에 새겨져 있어 눈에 띄고 있어 이슈가 좋은 판매 효과를 거뒀다.

간판 좋고 나쁨은 점명 요인을 제외하고도 글씨체의 선택과 완전함을 고려해야 한다.

길거리에 가면 우리는 종종 좋은 점명을 볼 수 있지만, 비뚤어진 글씨체로 문 앞의 간판에 박혀 있고, 오오자, 번체자, 심지어는 생생한 글자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글도 있다.

전매 상점의 간판은 흔하지 않은 글자를 피해야 한다.

간판의 목적은 사람을 잘 이해하게 하고, 일부러 허세를 부리는 것은 고객의 반감을 초래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국산품 전매점은 외국 점명을 구할 필요가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표지가 전매점에서 많이 채택되고, 이미 평면에서 입체로 나아가 정태에서 동태를 향해 활동하며 상점 문 앞에서 지나가는 행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예를 들어 미국 인스턴트숍은 점포의 개성을 강조하기 위해 입구에 대형 인물이나 동물 소상을 설치해 가볍고 유쾌한 광고음악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 품천구 T 찻잎 및 김이 같은 공업으로, 가게에 1미터 정도 된 인형을 설치하고, 그 스타일은 이 가게 주인과 똑같아 만화적인 과장을 더해 매일 가게 앞에서 다정하게 인사하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의류 상점 은 어떻게 경제 가 또 실용적 이다

상업보전
|
2015/4/18 20:19:00
19

가게 전체의 스타일을 합리적으로 해결하다

상업보전
|
2015/4/18 20:07:00
9

지정 기교: 지역 선택 주소

상업보전
|
2015/4/17 22:00:00
5

의류 가게 매출 의 기술 지도 를 높이다

상업보전
|
2015/4/16 23:09:00
17

레저 남장 대리점 필수 구매 기교

상업보전
|
2015/4/16 22:41: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교모 마리아 루이 암으로 돌아가신 게 안타깝다.

한 대중화 소비의 세계에서 가격은 일반적으로 포장과 광고로 결정되며, 그 제조 기술의 정교함이 아니다.패션 교모 마리아 루사가 암으로 사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고, 다음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