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10일 국경 전상 체험점 8개
국제적 경로전 업체 발전을 장려하는 전제 아래 소비자들은 우체세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국제전기업체의 상품가격은 일반적으로 무역수입 채널을 통한 실체상점보다 경쟁력이 더 있다.
이에 근거하여, 경로전상들은 소비자들의 추대를 받았다.
종이기저귀
무역
관세, 부가가치세, 소비세, 종합세율은 30%에 달했으나, 우표세는 10%밖에 안 된다.
한편, 경로상품은 해외 정규 채널 구입을 거쳐 예보 신고를 하고, 전과정은 세관, 국검의 감시 아래 미리 저장해 세관 특수 감시 구역을 미리 보관하고 소비자가 주문서 지불과 납세, 화물 세관, 화물 청구, 직접 창고에서 국내 소비자 손에 배송된다.
상품의 품질을 보장하는 동시에 해외 구매 시간을 줄였다.
지난 7월 말 소녕 새 인터넷 매장'운점'이 가광장을 선보일 때 해외구매 첫 O2O 체험점도 동시 개업했다.
기자는 최근 이 가게를 방문해 해외 상품의 가상과는 달리 모아, 뷰티, 식품 보건, 개인 간호, 휴대폰, 생활전기 등 인기 상품의 실체적인 모습을 보여 보세 실물이 백 종에 달했다.
소녕 광저우 대구 총지배인 고울은 기자에게 소녕은 광저우에 보세창고를 세워 완전한 경적 물류 체계를 구축하여 국경 전상들의 시효성을 더욱 높였다.
상가 플랫폼 외에도 실체 백화점, 부동산 업체, 보건품, 복장 등 업계의 상가가 잇따라 국경 전상을 설치하기 시작했다.
광저우, 광백, 모던 등 백화점 업체들이 잇달아 가입해 보건품 기업 탕신배건, 상업 부동산 업체 성지 등도 다국적 전상을 선포했다.
그러나 업계 인사들도 현재 국경 전사들이 다분야에 걸쳐 문턱이 낮지 않아 시장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미래가 점점 어려워질 것으로 일깨웠다.
2014년 광저우시
경로 전신자
수출입액은 13억 1억 위안이다.
한편, 광저우시 정부신문발표회에서 부시장은 올해 1 ~9월 광저우 전시장 수출입액이 45.6억원으로 지난해 연간 3배로 전국시점도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양보하다
소비자
가장 직관적으로 느끼는 것은 광저우의 경로전상 체험점이다.
올해 초, 미열 우선은 주강 신성에 광저우 최초의 국경전상 체험점 을 개설한 뒤 각종 난국전기상체험점들이 광저우선으로 여기저기 꽃을 피워'오일 '전후 광저우 전후 광저우선은 단숨에 세 개의 국경전상체험점 을 열었다. 최고봉 때 10일간 8개 체험점과 동시에 개업하는 경상까지 등장했다.
바로 10월 초, 번우도 첫 국경 전상 체험점 여지 구매 ·반갱 상품 직매 체험센터, 1만5000평방미터의 경영 규모도 현재 광저우의 최대 국경 전상 체험점.
비즈니스 부문의 통계에 따르면 현재 광저우는 이미 15개의 중형 국제전상 체험점을 열었다.
업계 인사들의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개업 중인 사업가까지 마련하고 있으며 광저우의 국제전기상체험점 수는 20개를 넘을 것으로 보인다.
광저우 (광저우) 의 경로전상들이 '우물뿌리' 태세를 보여 광주시 정부와 관련 부문의 지지에 덕택이 있다.
국경 전상 분야에 매장된 거대한 상업도 많은 분야의 상업들이 잇달아 배치되어 케이크를 구축하고 있다.
인터넷 소매상 전환 중인 체인 헤이닝, 2014년에는 크로스 전상 프로젝트 그룹을 설립해'자영 +업체'의 모델을 채택해 히트 전상 분야에 들어간다.
남측 일보 기자는 소녕 측면에서 올해 중점 포석에는 경전 전상과 해외 구매를 포함해 소영기 아래 빨간 아이들이 국경 모아 전기상을 주체했다.
소녕 관계자는 소녕의 우세는 일본, 미국, 홍콩 3개의 해외 회사를 소유하고 현지 업체, 소매상을 직접 구매하는 데 있다.
또 해외 브랜드, 주재 과정에서 소닝해의 외매 플랫폼에 주재, 상품은 소녕보세창고나 직접 해외 직우를 발급할 수 있다. "주재 과정에서 소녕은 브랜드 자질을 심사하고 해외 상가와 정품 보장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추천 | 무한 최대 사화 박물관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해녕 중국 피혁성 회장이 서울대가 한중 상업협력의 도를 분석하다
- 상가 속보 | 야영할 때 의상 선택이 제일 좋아요.
- 패션 속보 | 백부러혜 10촌의 하이힐이 부주의로 넘어졌고, 웅다이린은 장만옥을 목표로 보았다.
- 여성집 | 장쯔이 금찬란한 드레스 일소 어둠 니묵 그린 스커트
- 추천 | 진강 신발은 브랜드, 온주 신발을 모두 장악하고 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상해 가맹전 은 11월 성대하게 개최될 것이다
- 전시회 뉴스 | 심천 의상 전시회: 체크랑 브랜드 여장 등장
- 전시회 뉴스 | 6일 어린이날 소주 임신 영아 전람회 열기 진행 중 바로 카운트다운
- 시장 특제 | 현대 면화 산업 을 발전시키는 중요한 경로 는 과학 기술 의 혁신 이다
- 미국 유럽 계획 은 2016년 자무 협상 TTIP 협상 을 마칠 예정 이다
- 한중 자유무역협정은 가능한 한 빨리 통과되어야 한다
- 전기 상인들이 명절을 맞아 ‘쌍십일 ’을 준비하기 위해 반드시 미칠 것이다
- 베트남 투자 열풍 을 맞아 TPP 시대 의 영향 이 심원하다
- 해외 우대 정책 조력 기업 장족 발전 우세 가 많다
- 긴 양복 코트에 유럽 스타 출가 필수
- 레이스 원피스
- 롱 스웨터 코트 가 가을날 에 가장 먼저 뽑을 만하다
- 경로 전상인 은 소비자 에게 추첨 경쟁 이 치열한 미래 경영 이 쉽지 않다
- 양모셔츠가 편하고 보온단으로 입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