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의류 브랜드 아메리카인 Aparel이 럭셔리한 티셔츠를 내놓았다.

American 133 Apparel 03 년 만에 첫 가게를 개설해 현재 110개 이상의 점포가 미국 및 35개 세계 각 대도시에 분포되어 있으며, 판매액은 2.5억 달러에 달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미국 의류 브랜드 아메리카n
실적은 내리막고, 고위층의 스캔들과 척박한 수입으로 한때 풍채를 일으켰던 브랜드의 파산 위기에 빠뜨렸고, 브랜드 창시자 겸 창의총감 도브샤리도 사퇴를 당했다.
재정비 후 American Apparel 은 최근 럭셔리한 티셔츠를 브랜드 명작으로 내놓겠다고 밝혔다.
브랜드 고급 마케팅 Cynshia (Cynthia) 는 한 단계 더 보급 전략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주장하며'The Perfect T -shirt'의 럭셔리한 티셔츠를 출시했다.
Cynthia Erland 에 따르면 이는 American Apparel 의 대계이며
티
항상 아메리카인 (American) 의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이었지만, 그동안 아메리카인 Aparel은 진정한 대표 브랜드 제품이 부족해 브랜드에 속한 럭셔리한 티셔츠를 내놓기로 했다.
American 133 Apparel 이 기존 티셔츠 스타일은 여전히 좋지만 브랜드 측은 발전적인 공간이 있다고 생각하며 더 좋아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패션이 변화하고, 추세도 변화하고, 산업 전체가 진보하고 있다.
이에 따라 American 13 Aparel 회사에서는 각양각색의 인물을 찾아 이번에 선보이는 럭셔리한 티셔츠 광고, 이 브랜드가 이번에 출시된 이번 브랜드
럭셔리 티 광고
광고 성분만이 아니라 소비자 아메리카논 (American) 네오 (Aparel) 의 권토중래를 알리고 있다.
브랜드가 섹시 마케팅 노선을 견지할 수 있을지 물음에 따르면 시네시아 엘란드는 “시장의 유동성이 매우 커서 패션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아메리카논 (American) 이 선택한 브랜드 모델은 더욱 리얼한 독립을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모델 자체의 연기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