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는 2017년 북미 시장 판매 상승폭이 먼 초나이크 후자는 어떻게 왕자의 지위를 유지할 것인가?
스포츠 용품 분야에서 나이키 회사는 항상 일등을 차지하는 것 같지만 지금은 아디다스는 기술이나 혁신이든 스타일이든 이미 앞다투어 나이크의 상대가 될 수밖에 없다.
2017년 아디다스 (ADDDF) 브랜드는 북미지역에서 총 매출액이 25% 증가했으나 나이크 (NKE) 의 매출액은 3% 증가했다.
인상폭은 크지만 아디다스의 규모는 여전히 나이크: 아디다스 2017년 매출액은 53억 달러이며 나이크 매출은 총 152억 달러다.
그러나 소비자의 수요에 대해 아디다스는 더욱 정밀한 이해와 장악을 가지고 있다. 나이크에게 적지 않은 위협을 가져왔다.
시장연구회사 Wedbush 시크릿 시크릿 시즈니스 Christopher (Christopher) 가 “ 현재 시장에서 운동화의 기술과 표현에 대한 요구가 점점 떨어지고 있어 소비자들이 운동화의 외형에 더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지
패션
.
이 점에서 아디다스의 제품의 진보가 신속하고, 그들은 이미 속박에서 벗어나 질주하여 앞으로 나아갔다.
금융 서비스 회사 에드워드존 (Edward Jones)의 분석가 브리안 Yarbrouggh는 아디다스 (Adward Jones)를 통해 아디다스 (Stard Jones)를 통해 신규 마케팅을 펼쳤다.
많은 운동화의 새로운 디자인은 각종 유명인들을 끌어들이고, 각종 인스타그램 홍박주의 사진에서 자주 나온다.
"카데잔 가족에게 네 브랜드 신발을 신으라면 사람들이 서로 다투어 구매할 것이다."
Svezia 가 말했다.
아디는 패션의 명인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나이키는 스포츠계의 거성을 손에 쥐고 있다.
나이크는 커뮤니케이션과 축구계의 거성인 크리스티아노 로나르도 NBA 축구 스타인 레스브라운 제임스, 마이클 조댄 모두 결생계약을 맺었다. 조단의 Air (Air Rordan) 브랜드는 나이크 (Jordan) 의 왕패였다.
이외에도 나이크는 온라인 커뮤니티의 여왕 세레나 윌리미에 서명해 최근 나이크 에이어인 (Nier) 조르다스 (Jordans) 시리즈의 첫 여성 구화 제품을 발표했다.
나이크도 NBA 의 공식 전복 공급상으로 아디다스에서 빼앗은 거래다.
나이코는 최근 NFL 과 장기간 협력 관계를 맺고 계약기간이 2028년까지 이어졌다.
나이크는 스포츠계의 거성에 의지하여 마케팅을 하고, 체육계의 가장 큰 스타 자원을 장악하고 있다.
하지만 아디다스도 자신의 야심을 보여줬고, 한 잔을 나눠보고 싶었다.
2015년 아디다스는 나이크 손에서 NBA 거성 제임스 하덴을 발굴했다.
지난 주 아디다스는 워싱턴대학과 10년 간 계약을 체결해 나이크 회사를 대신해 공식 스폰서가 됐다.
여성 고객 자원을 점령하기 위해 아디다스는 시작한다
뉴 패션
디자이너 스텔라 (Stellla) 가 McCartney 와 협력해 유명 카고리 클라스 (Karlie Kloss) 와 호흡을 맞춘다.
스포츠 협찬 분야에서도 나이커는 대부분 거대한 자원을 장악하고 있지만, 아디다스는 제품 창신에서 한몫 더 나은 것으로 보고 있다.
예를 들어 2017년 4월 아디다스는 새로운 운동화'미래 공예 4D'를 선보였다.
신
밑
Svezia 는 최근 아디다스의 성장 속도가 완화되고 있지만, 더 많은 것을 수확했다고 밝혔다.
시장
.
아디다스는 이런 발전세를 유지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세븐자이아도 나이키는 올해 6월부터 다음 재무연도 북미지역에서 매출이 더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북미시장에서 18부터 24개월까지 힘든 시기를 겪은 이후 나이크는 소비자 수요에 더욱 잘 맞는 제품을 내놓기 시작했다."
그는 "나이크 하락의 추세가 완화되고 있어 발전곡선이 평온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나이크는 기존 왕자의 지위를 유지하고 싶다면 중요한 전략 중 하나가 소비자 사이의 거리라고 말했다.
나이키 회사는 이미 태도를 명확히 표명하고 소비자 사이의 소통을 증가시켜 신제품을 내놓는 속도를 가속화하기 바란다.
최근 많은 조치를 취해 실체 상점과 온라인 고객의 쇼핑 체험도 개선했다.
올해 3월 나이커는 소비자 행위를 전문적으로 예측하는 과학 기술회사를 사들였다.
나이커는 지난주 인공지능과 3D 건모를 이용해 고객 쇼핑을 돕는 회사를 인수했다.
이 외에도 나이크 회사는 뉴욕, 런던, 상하이, 도쿄, 파리, 멕시코 등 12개 주요 도시의 업무를 확대할 계획이다.
나이코는 2020년 전 12개 도시의 매출액이 총 증가수의 80% 이상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가을 니트 원단이 싱겁게 살아있습니다.
- 임신 아동 | 어떻게 기업의 사역 유량지를 잘 조성합니까?
- 임신 아동 | 소프트 플랫폼 은 어떻게 강성 공장 을 가지고 전 세계 시장 을 징전 할 수 있을까
- 임신 아동 | 편지 애플릿 입구 상인 카드 왔다
- 매일 첫머리 | '왕홍 '어린이 모기 방제'불'입니다!이런'흑과학기술 '정말 믿을 수 있나요?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제19회 팥 칠석절이 왔다, 이벤트 명세서 여기 있다!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마코:옷 조선 디자이너 하나
- Nike X John Geiger'Misplaced Check '아슈츠 발매
- [클로즈업] 미방의 균열, 섬세, 중문점의 길
- 산서성 의류협회가 2018년도 이사회의 개최
- 고교 방패를 해부하다
- 카치야 2018 겨울 신상품 품감에 성공을 축하드립니다.
- 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또
- 개구리 황자 아동복은 여름을 색채로 표현하는 이야기
- 딩당 고양이 2018 여름 신상 공주가 가장 좋아하는 숙녀범
- 바라바라 어린이 생활 체험관 체험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