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희밥 황후 '창업 이야기

2011/1/19 16:34:00 62

희밥 황후 창업

쓰촨 사람 유머, 쌍류 현을 언급하자마자, 곧 웃음거리 단자:하늘의 비행기 소리, 지하 희밥 소리.

하늘의 목소리는 청두 쌍류 국제공항의 비행기 소리에 지상의 목소리가'이누누누누이 식당'이라는 이름으로 희미한 희밥 소리를 내었다.

식사 시간이 되자 수천 명의 식객들이 정원으로 꽉 찼고, 남녀노소가 일제히 희식을 들이키며 순식간에 ‘후후 ’하는 소리가 크게 나자 장면이 장관이라고 한다.

그래서'이형희식당'에서 희밥 먹는 소리'비행기 위의 사람들까지 들려'라고 놀렸다.


한 희귀한 식당이 이렇게 신기한가? 필자는 궁금한 마음을 품고 양류에 와서 허실을 탐문했다.

희귀한 장사를 극대화로 해낸 ‘희밥대왕 ’은 문화가 얼마 되지 않은 퇴직 부부였다.

그들은 희밥을 팔아 5년 동안, 결국 백만의 재산을 가지고 있다.

이 치부 기적은 어떻게 창조했을까...

실패가 무슨 자냐, 실패는 다시 한 번 다시 올 기회를 준 이춘화, 그녀와 남편의 억울함은 모두 중경시 인수현 성관읍 사람이다.

부부는 한 공장에서 근무했으나 기업이 불황으로 1992년 함께 퇴직하였다.

퇴직 초기의 고통과 방황을 경험한 후 부부는 집 근처에서 담배를 피우고 일찍 밤늦게까지 일을 했다.

1997년이 되자 그들은 담배 장사로 누적된 돈이 이미 20만 위안이다.

그러나 이 언니와 남편은 큰 집을 살 준비가 될 때 예상치 못한 재난이 거의 죽음에 처했다.


1998년 12월 한 날, 한 친구가 황급히 이 언니를 찾아와 신비로 그녀에게 말했다. "큰언니, 나는 친구가 담배공장이고, 직접 공장에서 물건을 출하할 수 있고, 담배회사보다 훨씬 낮은 가격을 제시할 수 있으니, 당신이 그에게 물건을 보내라고 건의합니다."

이 누나는 “그럼 담배의 질을 보증할 수 있겠어?” “내가 감히 남을 속이고 큰언니도 속이지 못하잖아! 곧 설날, 담배는 아주 잘 보내는데, 만약 친구가 아니라면 내가 이렇게 도와주지 않을 거야.” 그 친구는 설날 장담한다.


부자가 되려면 돈을 써서 디지털 영상을 터뜨리세요!


중화천요리 훠궈 대련 가맹 콜라 매일


친구 를 보내고, 두 사람 은 진지하게 의논하기 시작했다: 설 이 곧 다가올 것 을 보고, 도매연 을 하는 사람 이 틀림없이 많을 것이다

일찌감치

물건을 주문하면 많은 돈을 벌지 않을 것이다.

그러자 부부는 은행에서 모든 예금을 꺼냈고, 또 친지로부터 20여만원을 빌렸고, 50여 만원을 모은 채 담배100건을 들여 설날 기간에 한몫 벌려고 마음껏 했다.

방 가득한 담배 연기를 보며 공기 속의 짙은 담배 냄새를 맡으며, 이 언니는 기쁨으로 큰 대지를 번다.


그러나 악몽이 곧 다가왔다.

2, 3일 후 일부 담배를 사는 사람들이 잇달아 찾아와서 반품을 요구하고, 또 현지 공상 관리 부서에 그녀가 가짜 담배를 판매한다고 신고했다.

재빨리, 상공업자 관리자가 이 언니의 담배를 밀봉하고 함께 처리해야 한다.

상공업자 관리자는 자세한 조사를 거쳐 이 누나가 피해자라는 것을 확인하고 처리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같은 고통을 겪으면서 20여만 위안의 예금을 갖고 있던 이 언니는 빈털터리가 됐을 뿐만 아니라 20만 위안 넘게 빚지고 있다.

그 애초에 담배를 샀던 친구를 소개한 것은 이미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이런 충격을 당하고 속상해하는 이 누나는 하루 종일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빚쟁이들은 사흘 동안 그녀의 집에서 빚쟁이를 얻어 빚쟁이를 얻어 집안이 불안하게 했다.

어느 날 오후, 이 누나 부부는 입이 닳아서 겨우 하나를 따냈다.

빚쟁이

보내고 나니 지친 부부는 서로 눈물을 흘렸다.

이 누나는 남편에게 죄지은 죄책감을 가지고 “ 다 내 탓 때문에 큰 손실을 초래했다.

이제 우리는 한숨도 소용없다. 어쩔 수 없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자! 한 손만 있으면 언젠가는 뒤척일 것이다.”


“그런데 우리가 뭘 가지고 뒤척이지? 1푼 원금도 없는데, 희밥도 팔고 본전도 해야지 …….”

남편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희밥? 이 두 글자는 마치 등불처럼 이 언니의 혼돈 을 단번에 비춰 주었다 ——우리는 왜 팔면 안 돼

시작이다! 희밥은 기본적으로 투입할 필요가 없다. 담배 파는 것과 비교하면 이윤이 극히 얇지만 이윤이 있으면 우리는 할 수 있잖아! 그러자 그녀는 남편에게 진지하게 말했다. “그래, 우리는 희밥을 팔자!”라고 말했다.


남편을 설득하기 위해 희귀한 밥을 팔려고 이 누나는 말다툼을 하지 않았다.


결국 그녀의 한마디 한마디가 남편에게 “희밥 한 그릇은 돈 몇 푼 벌고 한 푼 돈만 벌면 돈을 벌 수 있다 ”고 말했다.

실패가 뭐냐, 실패는 너에게 다시 올 기회를 준 것이다!"


남편은 마침내 희밥을 팔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그는 인수현에서 팔기를 원치 않으며 빚쟁이가 많기 때문에 깨끗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자 부부는 티베트에 가기로 했다.

빚쟁이가 그렇게 먼 곳을 찾아갈 수 없기 때문이다.


1999년 3월 봄에 이 누나 부부는 두 사람이 청두에 도착하여 이곳에서 티베트로 갈 예정이다.

하지만 부부는 비행기표 가격을 알아보자 눈이 멀었다. 청두부터 라사까지 비행기표는 1천 여원이었다.

만약 차를 타고 일주일 후에야 라사에 도착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언니의 심장은 좋지 않고 고혈압도 있어서 장거리 버스를 탈 수 없다.

망설이는 가운데 그들은 청두 쌍류 공항 근처에 머물렀다.

머무르던 며칠 동안 부부는 먼저 공항 근처의 쌍류현성에서 희사를 하기로 했다.


그 다음은 발바닥을 뚫고 입껍질을 벗기고 쌍류 현청 당중로에서 겨우 6제곱미터밖에 없는 현면으로 3000위안을 들여 임대료가 내렸다.

각종 수속을 마치고 그들의 돈은 이미 다 써 버렸다.

부득이하게 고향으로 돌아와 자신의 친척에게 6000여 위안의 돈을 빌렸고, 이 언니 부부는 모두 1만 5000위안을 투입했고, 희식당은 마침내 개장했다.


연년익수희밥 먹어봤어? 미용미용미연희밥 먹어봤어?


희밥은 정말 잘 팔지 않는구나! 두 사람은 일찍 일어나서 까맣게 일하는데, 묽은 음식점의 장사는 결코 좋지 않다.

3개월을 시작하면 원가가 3000여 위안이다.

이 모든 것을 직면하면 이 언니는 급해서 침식을 하기 어렵다.

그는 더 이상 이렇다 하면 돈을 벌지 못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새로운 빚을 더 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느 날, 한 공상국의 동지가 관리비를 받으러 와서 이 누나가 그에게 괴로움을 쏟았다.

그 동지는 단지 한 마디만 하고 이 언니를 진정시켰다. "희호텔을 열어, 경영이념을 바꾸고 창의의식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 언니는 무슨 이념을 그리 잘 알지 못한다. 무슨 창조?

그러나 그중의 의미를 깨달았다: 변해야 할 것이고, 변함없는 길은 하나밖에 없다.


어떻게 변할까? 저녁에 일을 마치자 부부는 몇 개의 걸상에 누워 있는 침대 위에 ‘ 침담회 ’ 를 열었다.

이 언니는 혼잣말로 "아침에는 희밥을 먹는 것이 중국인의 전통이다. 그러면 점심이나 저녁에는 희밥을 마시면 안 되지?", "그래! 희밥을 정식으로 만들면 안 돼!"라고 남편도 흥분했다.


생각이 열리자 두 사람은 이 방향을 따라 열렬히 검토하기 시작했다.

이 누나는 점심에 죽을 마시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원인 2:1, 지금 생활이 좋아졌으니, 사람들은 고기고기에 질리게 먹었고, 맛있는 음식을 좀 마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둘째, 희밥을 정찬으로 먹으면 특징을 바꿔야 합니다. ‘소희밥 ’은 필요하지 않을 것이고, 새로운 것을 바꾸고, 희식의 품종을 개량하고, 영양을 내세워 입에 맞는 ‘고기밥 ’ 시리즈, 예를 들어 ‘고기죽 ’ 시리즈, ‘산비둘기 죽 ’ 시리즈, ‘비둘기 죽 ’ 시리즈, ‘곱창 희밥 ’ 시리즈, ‘곱창 죽 ’ 시리즈 등등입니다.

또한 희반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설정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식사의 특성을 결합하여 들어왔다.

희밥을 파는 것도 더 이상 미리업일 수는 없다.


두 사람은 생각할수록 흥분한다.

다음날 그들은 분담하기 시작했다: 남편이 과제 연구를 강력하게 책임지고 희밥을 짓는 것이고, 이 언니는 계속 전략 문제를 연구하고 있다.

자신의 희밥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그녀는 자신의 희밥에 통속적 인 이름인 이 언니 희밥 왕을 만들었다.


부부 두 사람은 각자 직무를 맡아 호흡을 맞춘다.

‘희밥 대왕 ’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짧은 몇 달 동안에 10여 가지 육식 을 연구하고, 그가 가장 득의로운 식품인 ‘야생 용 용화죽 ’을 발명했다.

이것은 일종의 녹색 식품, 전천연, 전야생, 전녹색, 그리고 해독의 약용 효능이다.

  • 관련 읽기

농촌 여성이 천하를 뛰어 다니며 창업하여 황후가 되다

설계 전방
|
2011/1/18 16:47:00
67

'행복한 달 국물 '&Nbsp; 냄비에서 끓인 재산

설계 전방
|
2011/1/17 16:33:00
142

퇴직한 임산부 는 가위 한 자루 로 천하 에 뛰어들었다

설계 전방
|
2011/1/14 14:52:00
66

여대생 패스트푸드 4년에는 100만 원 버는 거예요.

설계 전방
|
2011/1/13 15:34:00
94

작은 돈으로 큰 돈을 벌던 옷가게 작은 주인

설계 전방
|
2011/1/13 15:26: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작은 탕보가 그를 6년에 500만 번다

진경송은 100여 개의 ‘중국탕가방왕 ’을 집단으로 바꾸고 싶었는데, 이 100여 개의 시골집 주인들 중 30여 명의 매부인 친척이 있다.장사를 시켜주는 사람이 브랜드를 바꾸는 것은 큰일인데, 더구나 지금 모두 장사가 이렇게 큰데.